04월 20일 (토)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KKK단원들이 린우드서 흑인 DJ 폭행했다



린우드 술집서 한밤중에 행패 부려 
 
지난 주말 한인밀집지역인 린우드 한 술집에서 흑인 DJ를 폭행해 체포된 9명 가운데 한 명이 전국적으로 악명 높은 백인우월주의 ‘스킨헤드’ 단체와 연루된 것으로 밝혀졌다.

스노호미시 카운티 셰리프국은 폭행자 중 하나인 트래비스 데이빗 콘돌(34)이 필라델피아 주민이며 혐오범죄 전과자라는 흑인인권단체 SPLC의 제보가 사실이라고 밝혔다.

이 제보에 따르면 이라크 전투에 참전한 경력의 예비역 육군사병인 콘돌은 2010년 신시내티에서도 다른 4명과 함께 야구 배트 등으로 흑인을 폭행해 경범죄로 기소됐었다.

콘돌 일행 9명은 지난 8일 새벽 1시반 경 린우드의 ‘렉 룸’ 술집 겸 식당에서 흑인 DJ에게 자기들이 원하는 곡을 곧바로 틀어주지 않는다며 인종 욕설과 함께 폭행한 혐의로 체포됐다

이들 중 1명만 바슬 주민이며 나머지 8명은 타주에서 온 여행객들이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SPLC는 전국에서 온 백인 우월주의자들이 매년 12 8일 윗비 아일랜드에 모여 지난 1984년 연방수사국 요원들과 총격전 끝에 피살된 네오 나치 그룹 창시자 제이 매튜를 기린다고 설명했다.   




분류
Total 32,130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