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19일 (금)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저희 작품을 사랑해주신 독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왼쪽부터 이한칠ㆍ이 에스더ㆍ김윤선ㆍ안문자ㆍ공순해ㆍ정동순 수필가>

시애틀지역 수필가 6명 시애틀N 등 독자에 송년 감사인사
공순해ㆍ김윤선ㆍ안문자ㆍ이한칠ㆍ이 에스더ㆍ정동순씨
 
 
한국문인협회 워싱턴주 지부 소속인 공순해ㆍ안문자ㆍ김윤선ㆍ이한칠ㆍ이 에스더ㆍ정동순씨 등 시애틀 작가 6명이 최근 한 자리에 모였다.

2012년부터 햇수로 7년째 한국일보 시애틀지사 삶과 생각코너에, 이어 2013년부터 시애틀N에 고정적으로 작품을 기고해온 수필가들이다.

올 한 해를 보내면서 그동안 자신들의 작품을 사랑해준 독자들께 감사인사를 드리고, 필진으로 참여하면서 느낀 소회 등을 공유하기 위해서였다.

이들 6명은 재외동포문학상을 비롯해 한국 문단에서 내노라하는 문학상을 수상하는 등 시애틀은 물론 한국에서도 뒤지지 않을 좋은 수필을 쓰는 작가들로 평가를 받는다

김윤선ㆍ공순해 수필가는 한국문인협회 워싱턴주 회장을 지냈다. 이 협회 김학인 초대 회장도 초기삶과 생각필진으로 참여했다가 현재는 쉬고 있는 상태다.

이들은 한결같이 기고 마감시간을 지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겪어본 사람만 알 것이라며 하지만 힘겹게 마감한 뒤 지면에 실린 글을 본 독자들로부터 칭찬과 격려를 받으면 정말로 힘이 난다고 말했다.

공순해 현 회장은 생각지도 않았던 분이한국일보 등에 실린 글을 읽었다며 인사를 건넬때 지면의 힘을 느낀다고 말했다.  

정동순씨는 신문 마감에 쫓기며 고생하면서도 독자들의 칭찬과 격려를 받으면 삶과 생각코너에 참여하는 데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들은 특히 지역 수필가들이 참여할 수 있는 지면이나 코너가 있어 작가로서 게으름을 피우지 않고 계속 작품을 쓸 수 있었던 것도 적지 않은 소득이었다고 감사함을 표했다.

특히 공순해 회장은 삶과 생각코너에 게재한 작품들을 묶어 올해 <꽃이 피다>란 제목의 세번째 수필집을 내기도 했다.

이들은 좋은 수필을 쓰기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인다. 한국문인협회 워싱턴주 지부의 정기 월례회뿐 아니라 별도로 매달 한 차례 만나 수필 쓰기를 공부하고 서로의 생각을 나눈다.

작가들은  쉽지 않은 이민생활을 하는 독자들에게 앞으로도 좋은 글과 좋은 작품으로 위안과 공감을 줄 수 있도록 하겠다며 자신들의 작품에 대한 애독과 격려를 당부했다.

사본 -DSC_0342.jpg







분류
Total 32,130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