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29일 (금)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자전거도로 놓고 마니아들과 지역주민간 격돌



버크-길만 트레일 발라드 1.5마일 연결구간 놓고 
 
시애틀 지역의 대표적 자전거 도로 및 산책로인 버크-길만 트레일 중 단절된 1.5마일을 연결하는 문제를 놓고 주민과 자전거 마니아들이 격돌하고 있다.

7일 킹 카운티 법원에서 열린 청문회에서 자전거 클럽 회원들은 내년초 연결될 트레일이 예정대로 발라드 도심의 실숄 Ave.에 설치돼야한다고 주장한 반면 주민 및 업주들은 그 북쪽의 리어리 Ave.에 설치돼야 한다고 맞섰다.

20마일에 달하는 버크-길만 트레일은 이스트사이드에서 바슬과 레이크 포레스트 파크 등 워싱턴 레이크와 레이크 유니언의 서쪽 호반을 따라 오다가 발라드에서 갑자기 멈춘다.

지역 업주 단체인 ‘발라드 연맹’은 실숄 Ave.가 좁은데다가 업체들이 많이 입주해 번잡하고 주차공간도 부족하다며 몇 불록 북쪽의 한적한 리어리 Ave.에 트레일을 설치하는 것이 자전거 이용자들의 안전을 위해서도 바람직하다고 주장했다.

자전거 클럽 회원들은 자동차와 자전거가 도로를 공유하는 것은 세계적 추세라며 직선거리인 실숄을 제쳐놓고 리어리로 우회할 이유가 없다고 맞섰다. 이들은 업주들이 있지도 않는 안전문제를 거론하는 것은 변화를 막으려는 핑계일 뿐이라고 주장했다.





분류
Total 32,130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