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28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홈리스가 시애틀 최고급 호텔까지 들어가 투숙객 성폭행시도



20살 홈리스 청년, 웨스틴호텔서 27살 여성 상대 성폭행 시도

시애틀에서 홈리스가 큰 사회적 문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홈리스 청년이 시애틀 다운타운 최고급 호텔로 침입해 여성 투숙객을 성폭행 하려다가 붙잡혔다.

패트릭 브룩스(20)는 지난달 29일 웨스틴 호텔 앞 거리에 서있다가 27살의 여성 투숙객을 따라가 엘리베이터를 함께 탄 뒤 복도에 내린 후 갑자기 그녀의 목을 조르고 바지를 벗기며 성폭행을 시도했다.

여성의 비명을 듣고 지나가던 투숙객이 호텔 경비원에게 연락해 브룩스는 붙잡혔다. 가까스로 성폭행을 면한 이 여성은 목 주위에 가벼운 상처를 입은 것으로 파악됐다.

브룩스는 지난달 타주에서 시애틀로 옮겨왔으며 27세 피해 여성 역시 타주에서 비즈니스 문제로 시애틀에 와 이 호텔에 투숙중이었다.

브룩스는 내가 살아 있음을 확인시켜 주기 위해 이 여성을 따라 갔고 페이스북에서 너는 하고 싶은 대로 할 수 있다는 메세지를 읽고 폭행했다고 황당하게 진술했다. 2급 성폭행 관련 폭행 혐의로 기소된 그에게는 30만 달러의 보석금이 책정됐다.

시애틀 다운타운 일원에서는 홈리스들의 범죄행위가 끊이지 않고 있다. 특히 킹 카운티 법원 인근과 파이오니어 광장 일대에서 홈리스에 의한 폭행사건이 빈발해 주민들과 업주들이 당국에 대책 마련을 호소하고 있다.




분류
Total 32,130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