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3일 (화)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오늘밤 크리스마스 콘서트에 초대합니다"



밤 7시30분 린우드 트리니트 루터란 교회서 펼쳐져 
바리톤 구광석씨, 박관빈씨 등 출연해 최고 공연 선보여
 
시애틀 최고 연말음악회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머킬티오 크리스마스 콘서트가 오늘 밤 730분 린우드 트리니티 루터란 교회에서 열린다.

주최측인 안성진 목사 가족재단은 "가벼운 마음으로 많은 분들이 참석해 음악을 통해 예수탄생의 기쁨과 사랑을 나눴으면 한다"고 말했다.

올해 24회째인 이 음악회는 아동문학가이자 시애틀 연합장로교회 초대담임이었던 고(안성진 목사 가족재단(Ahn Family Fund)이 성탄을 맞아 음악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과 감사축복을 나누기 위해 매년 마련하고 있다.

생전 음악과 문학을 사랑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던 안 목사가 지난 1993년 가족이 살고 있던 머킬티오의 미국인 이웃들에게 ‘성탄선물로 열기 시작한 것이 효시다

이후 안 목사의 외손자로 줄리아드 음대 출신인 바이올리니스 박관빈씨가 음악감독을 맡고사위인 이길송ㆍ안문자씨 부부가 주축이 돼 콘서트를 이어가고 있다.

 ‘작은 음악회로 시작됐던 콘서트가 해를 거듭하면서 관람객들도 늘어나 최근에는 시애틀지역 최고의 파이프오르간이 설치돼 있는 린우드 트리니티 교회로 장소를 옮겼다.

박관빈씨가 올해도 음악감독을 맡아 연주회를 기획하고 직접 출연도 한다박씨가 주인공이 되는 챔버 음악을 선보이고 두 대의 피아노합창단과 함께 연주를 펼친다.

최근 시애틀지역 정상의 퍼시픽 노스웨스트 오페라단에 발탁돼 푸치니 오페라 라보엠에서 마르첼로 역을 맡아 열연했던 구광석씨가 오랜만에 이 무대에 선다.

이 밖에도 바이올린 앙상블 연주와 합창단의 주옥 같은 선율이 시애틀의 겨울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예전처럼 출연자들과 참석자들이 함께하는 24년 전통의 거룩한 밤의 웅장한 연주와 합창으로 공연은 막을 내리게 된다.

안 목사 가족은 매년 자체 기금으로 이 음악회를 열어 주민들에게 예수 탄생의 기쁨과 함께 사랑ㆍ감사ㆍ희망ㆍ용기ㆍ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또한 음악회에서 자발적으로 걷히는 기부금을 매년 불우이웃 돕기기관에 전달하며 사랑을 나눈다.

문의:(425)346-0320
교회 주소: 6215 196th St. SW, Lynnwood, WA 98036




분류
Total 32,130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