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5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시애틀 해안가서 바다사자 사체 5마리 발견돼



두 마리는 누군가의 총에 맞아 죽어 
 
웨스트 시애틀 해안가서 최근 5마리의 바다 사자 사체가 발견되면서 연방당국이 수사에 나섰다.

국립해상대기청(NOAA)에 따르면 지난 14일 웨스트 시애틀 알카이 비치 연안에서 발견된 두 마리의 바다 사자가 총에 맞아 죽은 것으로 확인됐다

시신은 캘리포니아 웨이와 하버 Ave. 지점에서 발견됐는데 지난 수주간 총 5마리의 사체가 발견됐고 당국은 현재 이에 대한 부검을 진행 중이다.

올해 처음으로 바다 사자 사체가 발견된 것은 지난달이었으며, 14일 발견된 지점에서 약 0.5마일 떨어진 잭블록 파크 공원 연안에서였다. 

알카이 비치 인근에 거주하는 주민은 지난 11일 저녁 해안가를 산책 중 알카이 비치 앞 바다에 떠 있던 낚시배에서 해안가 바위 위에 있던 한 무리의 바다 사자를 향해 최소10여발의 총격이 가해졌다고 밝혔다.

이 주민은 총성이 울리자 즉시 경찰국에 신고했지만 경찰은 자신들의 관할구역이 아니라는 답변만 한 것으로 알려졌다.

바다 사자는 연방해양동물보호법에 의해 보호되는 동물로 바다 사자를 죽인 혐의로 유죄가 인정될 경우 최고 2 5,000달러의 벌금과 최고1년의 실형까지 선고될 수 있다.

 NOAA는 현재 신고 핫라인을 구축하고 용의자 검거를 위해 주민들의 제보를 당부하는 한편 5,500달러의 현상금을 내걸었다. 




분류
Total 32,130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