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18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만취 역주행한 머서 아일랜드 한인 청년 기소



당일 학교 기숙사서 비디오게임하며 만취
 
<속보> 지난 11일 만취 상태에서 I-90 고속도로에서 역주행해 다른 20대 청년을 숨기게 했던 머서 아일랜드 한인 정모(20)군이 결국 과실치사 등의 혐의로 기소됐다. 특히 시애틀대학(SU)에 재학중인 것으로 확인된 정군은 이날 기숙사에서 친구들과 비디오게임을 하며 술을 마신 뒤 길을 잘못 들어 사고를 낸 것으로 확인됐다.

킹 카운티 검찰은 시애틀 대학(SU)에 재학생인 알렉잔더 정 군을 차량에 의한 과실치사 혐의와 난폭운전 혐의로 기소했다고 밝혔다.

소장에 따르면 정군은 사고 당일 학교 기숙사에서 친구들과 비디오 게임을 하며 술을 마신 후 머서 아일랜드 집으로 가기 위해 I-90 동쪽 방향으로 달리다 출구를 놓치고 차를 U-턴해 역주행 하다가 마주오던 차량과 정면 충돌했다.

정군은 사고 후 경찰에 레모네이드 맛 와인을 딱 한병 마셨다고 진술했지만 워싱턴주 순찰대(WSP) 대원은 정군의 눈에 핏줄이 있었고 입에서 짙은 술냄새를 풍겨 그가 술에 만취해 있었다고 말했다.

이 사고로 안전벨트를 착용하지 않은 채 혼다 어코드 승용차를 몰던 이사콰 거주 모하메드 알헤트헤일이 현장에서 사망했다.

에이미 프리드하임 검사는 "여러가지 정황을 볼 때 정군이 와인 한병을 마시고 만취상태가 된 것으로 보기 어렵다" "특히 그는 술을 마실 수 없는 미성년자였다"고 강조했다.

정군은 12일 킹 카운티 구치소에 수감된 후 10만 달러의 보석금을 납부하고 풀려났고 현재 음주감시 측정기구를 착용한 채 가택구금 상태이다.
 




분류
Total 32,130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