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6일 (금)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상담소 '위즈덤 문화원’을 이용하세요"



생활상담소 부설기관으로 실생활 강좌 가득해
 
한인생활상담소(소장 김주미)가 지난해 가을 개설한 위즈덤 문화원’이 한인 등 지역 주민들에게 유익한 강좌로 잘 갖춰져 호평을 받고 있으면서도 올해도 건강증진과 정신문화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김주미 소장(사진)은 "위즈덤 문화원은 '살며, 사랑하고 배우기(Live, Love and Learn)'인데 미국에서 살아가는 이민1세대 부모들이 안고 있는 고민은 물론 어린이 및 청소년 자녀들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 문제를 해소하도록 도와주며 아울러 지역사회의 지지 시스템 등을 활용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 소장은 인생에 힘이 되지 않는 지식이 없고 아무리 늦어도 자신의 뜻을 얻은 사람은 세상을 탓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며 "시애틀 한인들이 위즈덤 문화원을 많이 찾아 삶의 갈증을 풀라"고 당부했다. 

김소장은 단순히 말만 배우지 않고 위로도 함께 받는 영어수업을 비롯해, 넉넉하고 따뜻한 삶을 배우는 행복연습’(심리한 강좌), 자신의 매력을 한껏 뽐낼 수 있는 메이크업스마트폰 사용법컴퓨터 코딩등 유익하고,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고 덧붙였다.

문의: 425-776-2400(상담소 위즈덤 문화원)





분류
Total 32,130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