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5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우산을 ‘긴 칼'로 오인해 한바탕 대소동 벌어져



커클랜드 병원 한때 폐쇄…손잡이가 칼처럼 보여
 
마치 긴 칼처럼 보이는 우산을 등에 멘 남성이 커클랜드 병원에 나타나면서 병원이 한때 폐쇄되는 등 한바탕 소동이 벌어졌다.

경찰에 따르면 지난 17일 아침 커클랜드에 소재한 에버그린헬스 메디컬센터에 ‘모종의 무기’를 휴대한 남자가 들어왔다는 신고에 따라 병원이 한때 폐쇄됐다. 이 무기는 나중에 우산인 것으로 밝혀졌다.

신고를 받은 경찰이 병원 안을 수색하는 동안 병원당국은 감시 카메라에 찍힌 ‘용의자’의 동영상을 SNS에 공개하고 직원들에게 주의를 당부했다.

확인한 결과, 이 남성은 병원 직원으로 밝혀졌고 이 남성도 동영상을 본 뒤 문제의 남성이 본인이었다고 실토했다.

그는 경찰조사에서 "문제의 우산을 온라인으로 구입했다"고 밝히면서 이날 오전 10시께 병원 폐쇄조치가 해제됐다. 

맨 처음 신고한 병원 직원은 남자가 어깨에 멘 물건의 손잡이가 장검처럼 생겼고 전체적으로는 총기처럼 보이기도 했지만 전혀 우산 같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경찰은 “무기로 오인 받을 수 있는 물건을 시설 내에 들고 들어가면 안 된다는 교훈을 병원직원들이 받았겠지만, 오인했더라도 이를 신고하는 것이 더 바람직하다는 교훈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분류
Total 32,130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