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8일 (일)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다들 건강 지키세요

삥땡뚱 조회 : 185

보청기 지원금 제도는 청각장애인이 보청기를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정부나 보건복지부에서 제공하는 지원금입니다. 이 제도는 청각장애인의 생활 향상과 사회 참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아래는 일반적인 보청기 지원금 제도의 설명입니다:



보청기 지원 대상: 일반적으로 청각장애인이며, 보청기를 필요로 하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청각장애 정도와 장애 등급에 따라 지원 대상자가 결정됩니다.

지원 내용: 보청기 구매 비용의 일부를 정부나 보건복지부에서 지원해줍니다. 지원금은 실제 보청기 구매 비용의 일부를 감면해주는 형태로 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지원 신청 절차: 일반적으로 청각 장애인 복지 시설이나 보건소, 보청기 판매점 등을 통해 보청기 지원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서와 청각검사 결과 등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고, 심사를 거쳐 지원 여부가 결정됩니다.

지원금 지급 방식: 보청기 지원금은 일반적으로 현금으로 지급되는 경우도 있고, 구매 대금에서 감면되는 방식으로 제공되기도 합니다.

지원금 한도: 보청기 지원금은 일정 금액 이내로 한정되어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정부 정책이나 보건복지부의 지침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남성들의 정력을 강화하는 몇 가지 음식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음은 남성의 정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음식 몇 가지입니다:

견과류: 아몬드, 호두, 캐슈넛 등의 견과류는 아르기닌과 아르기닌이 혈관을 확장시키는 역할을 도와 혈류를 원활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는 성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바이오플라보노이드 함유 식품: 블루베리, 딸기, 다크 초콜릿 등에는 바이오플라보노이드라는 항산화물질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식품은 혈류 개선과 성기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아스파라거스: 아스파라거스에는 비타민 E, 칼륨, 아스파라기닌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들은 혈류를 증가시키고 성적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생선: 연어, 참치, 마른고등어 등의 지방이 풍부한 생선은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오메가-3 지방산은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성기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산격살: 산격살은 아미노산과 아르기닌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성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틴
- 효능: 관절 연골 형성 및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원리: 이 두 성분은 연골의 주요 구성 요소 중 하나인 그리코사미노글리칸의 형성에 참여함. 연골은 관절을 완충하고 지지하는 역할을 하므로, 이 성분들은 연골의 구조를 유지하고 재생하는 데 도움이 됨.
- 부작용: 대부분 안전하나, 몇몇 사람들은 소화 문제를 겪을 수 있음.
임상시험 결과: 몇몇 연구에서는 콘드로이틴이 관절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보고되었지만, 결과는 상이함.

오메가-3 지방산
- 효능: 염증을 감소시키고 관절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
- 원리: 오메가-3는 염증을 억제하고 면역 시스템을 조절하여 관절 염증을 완화하는 데 기여할 수 있음. 또한, 세포 막을 유연하게 만들어 관절 기능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음.
- 부작용: 과도한 섭취 시 출혈 가능성이 있음.
임상시험 결과: 일부 연구에서는 오메가-3가 관절염 환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보고되었지만, 추가 연구가 필요.

비타민 D
- 효능: 뼈와 관절 건강에 중요, 염증을 감소시킬 수 있음.
- 원리: 비타민 D는 칼슘 및 인의 흡수를 촉진하여 뼈의 형성과 유지에 기여함. 이는 관절에서 뼈와 연골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하며, 염증을 감소시키는 역할도 함.
- 부작용: 과도한 복용 시 중독 가능성.
임상시험 결과: 관절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연구가 있으나, 일관된 결과는 아직 부족.

알파리포산 (ALA)
- 효능: 항염증 효과, 관절 건강 개선에 도움.
- 원리: 알파리포산은 항산화 및 항염증 특성을 가지고 있어, 관절의 염증을 감소시키고 손상된 조직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음. 또한, 불규칙한 면역 반응을 조절하여 관절 건강을 지원함.
- 부작용: 고용량 섭취 시 소화 문제 가능성.
임상시험 결과: ALA가 관절 건강을 개선할 수 있다는 조사결과는 있으나, 더 많은 연구가 필요.





© HHB Media LL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