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4일 (수)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개인교습] 시카고MBA출신:입시에세이+내신(영수과)SAT/AP/IB/토플/GMAT

전문과외 조회 : 2,948

[전문과외] 명문 시카고대 출신-내신(영어/수학/과학)/SAT/ACT/AP/IB/TOEFL/SSAT/GRE/GMAT강의 및 대학교/대학원 진학준비 컨설팅

백 권의 책보다 한 가지 성실한 마음이 사람을 움직인다. (B.프랭클린)

워싱턴대/카네기멜론대-응용수학과/공학석사 졸업. 
시카고 경영대학원 Chicago Booth MBA 졸업.

공부의 끈을 놓지 않은 성실함과 요점을 짚어내는 내공을 갖춘 전 강남 학원&유학원에서 강사로 활동한 전문가.
지금까지도 최신 문제들을 계속 풀어보며 갈고닦는 노하우들을 학생의 수준에 맞춰 전달하는 데에 목표를 두고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 학생의 수준에 맞춰 기초부터 확실히 다져드립니다.
★ 학생의 공부습관을 파악하여 재미있는 강의를 통해 최대한 맞는 학습방법을 가르칩니다.
★ 비싼 돈 주고 과외선생 구했더니 점수가 안 올라서 속상한일 없게 해 드리겠습니다.
★ terminology는 모두 영어로 수업하며 학생이 편한 언어에 따라 한국어/영어 수업 모두 가능합니다.

강의 전문 과목:
Writing (admission essay, SOP, cover letter)
입시 + 내신 (영어/수학/과학)
경시대회 (AMC)
SAT I & II
ACT
AP, IB
TOEFL iBT
SSAT
GRE
GMAT

개인 일대일 강의, 그룹강의 다 가능하며 스케줄, 세부사항 조정 가능합니다. 또한, SKYPE 과외 시스템을 이용해, 원거리 강의 세션도 가능합니다.

학생이름, 학년, 연락처, 원하시는 과외과목을 ready2beatop@gmail.com 에 문의주시면 24시간 내에 diagnostic 테스트, 학생난의도/입시준비경험 파악을 위한 information form, 그리고 과목별 교제와 더 자세한 정보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상담 원하신다면 괜찮은 시간 말씀주세요.



© HHB Media LL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