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이찬혁, 프리스마일챌린지 시작…엄정화·화사 등 참여

가수 이효리와 악뮤(AKMU) 이찬혁의 #프리스마일챌린지가 시작됐다.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연출 김태호, 김훈범, 강령미 작가 최혜정)에서 녹음과정이 공개된 이효리와 이찬혁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프리 스마일'(FREE SMILE)이 발매된 가운데, SNS에서 유쾌함을 전하는 #프리스마일챌린지 이벤트가 시작됐다. 


앞서 이효리는 '서울체크인'에서 색다른 음악을 시도하기 위해 악뮤 이찬혁을 만나 협업을 제안, 화보 촬영장에서 느낀 감정을 토대로 '프리 스마일' 음악 작업에 나섰다.


이찬혁의 독특한 디렉팅과 한 번만 들어도 귓가를 맴도는 강한 중독성으로 화제를 모은 '프리 스마일'은 마침내 지난 24일 정식으로 음원이 발매되면서 그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이효리와 지인들이 SNS를 통해 녹음실에서 고안된 포인트 안무를 활용한 #프리스마일챌린지 이벤트를 진행, 팬들의 흥을 배가시키고 있다.


이번 #프리스마일챌린지에는 '서울체크인'을 통해 이효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엄정화, 정재형, 화사까지 참여해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또한 홍현희, 제이쓴 등 다양한 셀럽들이 챌린지 동참을 예고해 기대감이 증폭된다.


#프리스마일챌린지 이벤트는 오는 7월10일까지 진행되며 숏폼 영상 플랫폼 틱톡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무엇보다 챌린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제주체크인'이 가능한 국민관광상품권을 비롯해 '서울체크인' 콜라보 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고 해 과연 누가 행운의 주인공이 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당첨자는 7월13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이찬혁과의 음악 작업을 시작으로 구교환, 이옥섭과의 숏 필름과 사진전까지 다양한 분야에 도전한 이효리의 새로운 프로젝트는 매주 금요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연예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