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이하늬 '먹보와 털보' 깜짝등장…비에게 김태희 언급도

'먹보와 털보'의 예고편에 이효리와 이하늬가 등장했다.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새로운 예능 시리즈 '먹보와 털보'가 30일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의외의 '찐친'인 '먹보' 비(정지훈)와 '털보' 노홍철이 전국을 누비며 각양각색 다양한 여행의 재미를 선보이는 릴랙스한 풀코스 여행 버라이어티 '먹보와 털보'. 메인 포스터는 바이크 위에서 한껏 포즈를 취하고 있는 비와 파이팅 넘치는 노홍철의 강렬한 표정이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먹고, 쉬고, 놀며 릴랙스한 풀코스 여행을 즐기는 먹보 비와 털보 노홍철의 즐거운 여정이 담겨 있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장면 장면마다 큰 웃음을 선사하며 두 사람이 보여줄 다채로운 여행의 유쾌한 분위기를 짐작게 한다. 궂은 날씨에도 바이크를 타며, "이런 기분 처음이야"라는 비의 포효와 "넷플릭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며 외치는 노홍철의 굳은 다짐은 두 사람이 '먹보와 털보'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1화에 음악 감독 이상순과 함께 게스트로 등장해 여행의 시작을 함께할 이효리의 모습도 반가움을 안겨준다. 이효리가 던지는 촌철살인의 질문과 "맛에 미친 자 먹보", "원래 미친자 털보"라는 카피는 두 사람이 보여줄 각자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화면을 가득 채운 맛깔나는 음식들과 비와 노홍철의 입맛 돋우는 먹방은 보는 이의 식욕을 자극한다. 깜짝 게스트 배우 이하늬도 등장했다. 이하늬와 비의 아내이자 연기자인 김태희는 서울대 동문으로 같은 스키 동아리 출신이기도 하다. 이하늬는 "(김)태희 언니한테 내가 전할게"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장난도 치고 농담도 하고 지치면? 그냥 드러누우면 되는 거고"라며 자신과 노홍철의 여행을 한마디로 표현하는 비의 솔직한 말과 "난 너랑 그냥 하고 싶은 거 하고 그런 게 좋아"라는 노홍철의 애정 어린 말은 두 사람의 진한 우정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비, 노홍철 그리고 김태호, 장우성, 이주원 PD와 뮤지션 이상순이 손잡고 선보일 찐 우정여행 버라이어티 '먹보와 털보'는 12월1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연예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