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D&E, 타이틀곡 '제로' 포스터 공개…힙한 변신

슈퍼주니어-D&E가 새 앨범 타이틀곡 '제로'(ZERO)로 힙한 변신을 꾀한다.

26일 슈퍼주니어-D&E는 공식 SNS에 정규 앨범 '카운트다운'(COUNTDOWN) 타이틀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오픈된 사진 속 둘은 레이싱 복장을 입고 동해와 은혁의 생일이 번호판으로 쓰여진 자동차에 걸터앉아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이라, 신곡 '제로'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제로'는 리드미컬한 트로피컬 베이스와 에너제틱한 리듬, 키보드의 플럭 사운드가 돋보이는 일렉트릭 힙합 장르다. '네가 없이 난 아무것도 아니다'라는 내용을 '제로'라는 키워드를 통해 풀어낸 가사가 인상깊다. 

또한 이번 타이틀 곡은 멤버 동해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동해는 슈퍼주니어-D&E의 국내 미니 1~4집 앨범 타이틀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며 음악적 변신을 거듭해 왔기에 신곡 '제로'에서 이들이 보여줄 새로운 매력에 기대가 모아진다.

더불어 26일 오후 10시에는 유튜브 및 네이버TV, V LIVE SMTOWN 채널에 신곡 '제로'의 분위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업로드 될 예정이어서, 팬들 사이 뜨거운 반응이 전망된다.

한편 슈퍼주니어-D&E는 오는 11월2일 오후 6시 정규 1집 '카운트다운'을 정식 발매한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연예뉴스

`